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Q:배송/주문관련 문의
  • Writer 잼버스코리아
  • Date 2018-11-26 19:33:19
  • 추천 추천하기
  • Hit 792

안녕하세요 잼버스코리아입니다.


배송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1. 당일배송 여부/주문취소가능 여부

   - 당일 배송은 당일 오전 9시 이전 입금확인 완료된 건에 한에 가능합니다.

     그 외 주문은 익일 발송 됩니다.

   - 주문 취소는 주문 후 익일 오전11시30분이전까지 주문취소 요청해주셔야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포장 작업이 이루어지기때문에 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취소가 불가능할 경우는 반품으로 진행되어 택배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2. 택배사 및 송장관련

   - CJ택배를 이용해 나가고있습니다. 송장번호 확인은 오후 3시 이전으로 확인 가능하며, 택배이동은 기사님이 픽업해가신 후인 오후 6시 이후 확인가능합니다.

     (※타택배 이용해서 발송은 계약이 되어있지 않아 불가능하며, 특별하게 원하시는 경우 기본 택배비 2500원 이상 발생하는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만 처리 가능합니다)


3. 방문픽업

   - 종종 급하게 방문해서 픽업 가능한지 문의주십니다. 원칙상 방문 픽업은 불가능합니다.

      내부가 매장이 아닌 사무실과 물류센터로 되어있어 오시는 시간에 맞춰 상품을 드리는것이 여의치 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4. 배송 소요일

   - 명절 또는 공휴일을 제외한 2~3일정도 여유있게 주문해주셔야 원하시는 날짜에 수령가능합니다.

     명절 또는 공휴일을 포함하면 5~7일정도 소요될 수 있사오니 여유있게 주문부탁드립니다.

     (※제주도 및 도서지역은 1~2일정도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5. 선물포장 여부

   - 선물포장은 내부에 시스템이 갖춰져 있지 않아 불가능합니다. 모든 제품은 물류센터에서 일반 택배 박스에 넣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일부 선물용 제품은 패키지 자체가 선물용으로 나와있는 제품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6. 택배사 분실/파손 처리

   - 종종 이동하는 과정에서 분실 또는 파손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저희쪽에도 따로 알림이 뜨지 않기때문에

     제품 송장 등록 후 이동이 2~3일가 머물러 있거나 수령했는데 제품 박스가 훼손이 심하게 되어있는 경우는

     고객 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최대한 빠른처리 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고객님들의 일정에 불편이 가지 않도록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